일상/과동아리 활동일기

[과동아리 활동 일기] #0 시작하며..

ghoon99 2021. 7. 12. 19:57

나는 지금 대학교 과 동아리에서 운영진(부회장) 을 맡고 있다.

내가 처음 들어올 때만 해도 소규모 동아리였지만 지금은 약 40명이 넘는 동아리로 성장하였다.

 

이 동아리에서 활동/운영 하면서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,배우고 , 또 내 스스로 많이 바뀌었다.

이 곳에서의 활동은 지금까지의 내 대학생활의 전부를 차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..

 

내가 동아리를 운영하기 위해 어떻게, 어떤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했는지, 그 과정에서 어떤 것을 느꼈는지,

어떤 것들을 얻어갔는지

 

더 잊혀지기 전에 내 소중한 경험을 정리를 하고 싶었다. 

 

 

아래 내용은 앞으로 블로그에 써볼 내용들이다.

 

  • 동아리 소개, 입학부터 운영진이 되기까지
  • 2020년에 있었던 일들
  • 2020년 겨울부터 2021년 새학기를 맞이하며..
  • 2021년 1학기를 마무리 하며

그 외 사이사이 일어났던 일들 , 어려웠던 점 등등 을 짧게 올릴 것.

그리고 내가 계속 이 곳에서 활동을 하는 동안은 3개월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올릴 예정이다.